본문 바로가기
Tasty Food

[별내] 카페거리 얼큰한 불맛이 일품인 백년가 짬뽕

by dailytour 2020. 3. 4.
반응형

 별내에 위치한 몇개의 중국음식점 중에 손에 꼽을만한 곳을 추천하라고 하면 저는 이곳을 추천합니다. 교동짬뽕 계열의 불맛이 나는 진한 짬뽕 국물을 좋아하신다면 여기 이곳 짬뽕을 드셔보셔야 합니다. 교동짬뽕 종류로 프렌차이즈로 운영되는거 같은데 맛은 해산물과 고기가 잘 어우러져 진한 불맛의 짬뽕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별내 백년가 짬뽕

 

 


 이곳은 짬뽕이 주력 메뉴이긴 하지만 여느 중국집처럼 대중적인 요리들도 주문 가능합니다. 특히 아이들과 찾을 경우 짜장면과 탕수육은 뻬놓을 수 없는 메뉴인거 아시죠? 전 짜장면과 탕수육도 다른 중국집보다 훨씬 맛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특이한게 짜장면의 소스말고 면의 색깔이 초록색입니다. 면을 뽑을때 무언인가 첨가되는거 같습니다.

 

 짬뽕의 유래를 찾아보면 중국에서 일본으로 넘어간것이 다시 한국으로 넘어와 우리가 흔히 먹는 짬뽕이 되었다는 설이 유력하더라고요. 나가사키 짬뽕이 변형되어 현 한국식 짬뽕의 시초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별내 백년가 짬뽕 실내

 

 


 

 위치는 쌍용자동차 사거리에서 카페거리쪽으로 들어오거나 메가박스 건물쪽에서 용암천 쪽 다리를 건너 조금만 넘어오면 저 빨간색 천막의 백년가가 보입니다. 상가 자체가 주차장 건물이라 주차자리는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좋네요. 계산하고 나갈실때 주차권 챙기는거 잊지 마시고요 ^^

 

 

 

백년가짬뽕 여기지롱


 모든 메뉴는 포장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배달도 되었는데 이제는 안된나 봐요. 뜨거운 음식은 식당에서 먹어야 맛있는데 아무래도 배달을 시키면 면이 불어서 고객 클레임이 있는건 어쩔수 없나 봅니다.

 

 

 

 


 숙취해소 음식으로 이보다 좋은 음식은 없지용 ㅎ 노란달걀 지단이 올라가 있는 진한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버섯과 양파 그리고 홍합과 각종 야채들이 진한 국물에 푹 삶아져서 깊은 맛을 냅니다. 군만두도 여타 다른 집에서 맛볼수 없는 속과 고기 육즙을 느끼실 수 있으니 짬뽕과 함께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만 만두의 고기 육즙으 뜨거울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백년가 짬뽕과 군만두의 조합

 

 

 다만 아시죠? 진하고 빨간 국물이 약간 자극적일 수 있어 위가 안좋으신 분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자! 이제 해장을 했으니 오늘 남은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반응형

댓글